오락 · 5월 28, 2021 0

거대한 스타벅스는 미국에 그것의 첫번째 서명 가게를 열었습니다.

거대한 스타벅스는 미국 북동부 갤러웨트 캠퍼스에 그것의 첫번째 서명 가게를 열었습니다. 단지 청각 장애자들을 수용하도록 디자인된 전체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는 세계 대학.

그 가게에서 그들 대부분이 청각 장애자 또는 듣기 힘든 직원들 그들 자신이 시그널을 사용하는 고객들과 의사소통하도록 요구됩니다.

guage 그 카페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문을 연 가게를 본떠서 만들었습니다. 언뜻 보기에 그것은 미국 수도의 다른 모든 길모퉁이에 보이는 일반 스타벅스와 다를 바 없어 보입니다. 직원들은 회사 로고가 새겨진 앞치마를 입고 뜨거운 음료수를 내놓기 위해 카운터 뒤로 달려갑니다. 그리고 열성적인 고객에게 파스타를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화요일 아침 중반에 아마도 이례적으로 큰 군중들에도 불구하고 카페는 놀랄 만큼 고요함을 즐겼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대화가 침묵 속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위조프스키에게는 그것은 농아인 사람들에게 다른 청각장애인들과 음식을 먹고 다른 죽음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줍니다.만약 사람들과 청각장애 직원들 또한 AFP에게 내가 평범한 스타벅스에 갈 때 나는 말하고 그들이 내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또는 내가 그들에게 나의 주문을 내 전화로 설명했습니다.

여기 당신의 이름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화면에 나타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내 주문을 부를 때 나는 그것을 바로 들으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가게에는 청각장애 문화를 수용하고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다른 특정한 특징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 주의 표시입니다.

지금 커피는 두 주먹이 다른 로타틴 위에 놓여 있습니다.커피 그라인더를 생각나게 구글 seo 최적화 하는 동작을 합니다.

또한 농아 예술가의 디자인과 함께 팔기 위한 특별한 머그잔이 있고 스타벅스는 이 계획이 다양한 지역사회를 하나로 모으기 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인종차별의 비난을 촉발시킨 필라델피아 가게에서 두 명의 흑인 남성 체포 후 개월 후에 일어납니다오프닝은 오스카상을 수상한 청각장애인 여배우 말리 매틀린 시트가 커피 전문 커플 알버트 페기 할리복과 함께 야외 파티오에 출연하면서 활기를 띠었습니다. 그리고 페기 할리복은 그들이 청력계와 어울리기 위해 가게에 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모두에게 통역사의 도움으로 페기를 가르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청각장애인들과 소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들은 우리의 삶의 다양성의 일부인 삶의 일부인 AFP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이 화요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국가안보보좌관을 유치하는 동안 그가 미국 독수리가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나뭇가지에서 온 올리브를 발톱에 담았습니다.크렘린궁에서 존 볼튼과 함께 앉아있는 동안 푸틴은 트럼프가 미국을 군비통제조약에서 빼내려는 의도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도 또 다른 획기적인 핵조약 연장에 대한 미국의 의심과 우주에 미사일 방어 요소를 배치하려는 계획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당시 대해를 언급했습니다.나는 미국의 대머리 독수리가 하나의 탈롱에 화살 다발을 들고 다른 올리브 가지를 들고 있는 것을 포함하는 것을 질문합니다. 나는 당신의 독수리가 모든 올리브를 골랐고 푸틴이 웃으며 물어본 화살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와 미국 푸틴 사이의 차이를 강조하면서 또한 다이얼을 유지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다음 달에 있을 주년 기념식에서 트럼프와 파리에서 만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