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0

억제하는 목표와 함께 수요일 그것의 냄비 금지를 끝냅니다.

수요일 공중 보건과 법제화의 안전상의 이점들에 대한 우려 속에 젊은이에 의해 사용을 억제하는 목표와 함께 그것의 냄비 금지를 끝냅니다 공공 보건 공무원들은 대마초를 피우는 것이 담배만큼 해롭다고 주장하지만 열린 대화를 위한 기회 합법화 여건을 환영하지만 한편 경찰은 준비를 서두르고 있습니다.안토니오 비가노씨는 약물이 손상된 운전에서 예상되는 증가를 위한 것이며 네이버 키워드 리서치 아직 세 가지 새로운 혐의를 제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THC는 대마초에서 정신 활성제인 THC의 한계 수준을 보여주기 위해 혈액을 검사해야 합니다.

의사로서 그리고 아버지로서 저는 레크리에이션 대마초의 합법화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후아나 전문가이자 몬트리올에 있는 산테 대마비스 클리닉의 연구 책임자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 증가하는 소비의 위험을 언급합니다.

오타와 공중 보건국의 길리안 코넬리는 AFP에게 건강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합법화는 예를 들어 부모들이 대마초 사용에 대해 자녀들과 대화를 시작하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는 단지 사용하지 말라고 말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이 실패한 메시지는 캐나다인들을 올해 오타와 젊은이들의 퍼센트를 포함하여 명 중 명이 냄비를 소비한 가장 높은 인당 대마초 사용자들 중 하나로 만드는 것을 도왔습니다.현재 교육에 수억 달러의 자금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코넬리는 사람들에게 대마초의 해악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말했습니다.사람들은 또한 그들이 소비하기에 얼마나 괜찮은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포장된 THC 수치로 무엇을 소비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가질 것입니다. 그녀는 높은 곳에서 운전하는 동안 정부는 건강 경고와 아이들과 대마초를 멀리해야 하는 필요성을 포함한 기본적인 내용을 요약한 우편물을 백만 가구에게 보냈습니다. 애완동물 음주운전에 반대하는 엄마들 또한 우버와 함께 협력했습니다.

그리고 냄비 재배자인 트위드 또한 높은 운전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코넬리는 미국 콜로라도 주가 그것의 효능 THC가 평균 에서 오늘 퍼센트로 상승했습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로 인해 대마초를 합법화한 후 입원이 잠시 급증했습니다.

고 언급했습니다.

낮게 시작하고 느리게 가기 위해 그녀는 고용주들은 한편 그것의 사용에 대해 광범위한 범위를 일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설정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군부는 예를 들어 군인들에게 교대 시간 전에 대마초를 사용하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반면 일부 경찰과 항공사들은 직장 정책의 갱신을 촉구했지만 법원 결정의 일부 부분을 인정했습니다.

고용주 약물검사에 대한 이온들은 고용주들에게 도전을 만들어냈습니다. 합법적 회색지대에 더하여 정책을 더 어렵게 만든 대마초에 대한 과학적 자료의 부족이 있습니다.이것은 정부 관리들이 알코올의 합법화를 위한 틀을 정부에 추천한 A 패널이 현재의 과학이 대마초 사용을 위한 안전한 나이에 결정적이지 않다고 말했을 때 또한 그것을 저지하기 위하여 두뇌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항아리에 대한 우려를 일축하고 소비의 최소 연령을 설정했을 때 명백해졌습니다.바리케이드를 설정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저해할 수 있는 암시장을 제거하기 위한 노력을 약화시킬 것이라고 결심했습니다.

코넬리는 합법화가 연구를 촉진할 것이라고 희망했습니다. 그녀가 지적한 대마초를 둘러싼 현재의 많은 정책들은 알코올과 담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손상시키는 것에 상응하는 소비를 감시하기 위해서.또한 흐릿하게 남습니다. 이것을 둘러보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