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 · 5월 28, 2021

외무부 차관보는 합의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외교담당 차관보는 유럽과 아시아 사이에 다자주의를 보호할 필요성에 대한 합의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국제규범과 법을 준수하는 무역조직의 국제질서를 보호하는데 있습니다.서 말이죠.이것은 중국과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유럽간의 협력의 초점입니다. 그러나 아시아 강대국들과 연합전선을 구축하려는 유럽의 열망은 아시아를 가로지르는 여러 나라의 인권 문제에 대한 심각한 우려에 의해 완화될 것입니다.EU는 캄보디아와 미얀마에 각각 선거 부정과 로힝야 사태로 특혜 무역을 잃을 수 있습니다.

고 경고했습니다. 중국에 대한 수많은 오랜 권리 불평과 더불어 EU는 지난 주 주요 영국인 추방 결정에 대한 비난의 합창에 그것의 목소리를 더했습니다.

홍콩 AFPAT로부터 온 우리의 기자 성 평등에 대한 싸움의 초점인 인도 신전은 지금까지 성공적인 축제 분위기에 있습니다.

여성들을 배제하기 위한 그들의 시도에서 성공했습니다.

케랄라에 있는 사바리말라 사원에서 수 년의 생리 연령의 여성들에 대한 금지를 끝내기 위한 대법원 결정이 격렬한 시위를 촉발시켰습니다.

전통주의자들은 단지로 가려고 하는 여성들을 위협했고 법원 판결을 집행하기 위해 파견된 경찰들과 충돌했습니다.

그러나 언덕 꼭대기에 있는 보수주의 힌두교도들은 축하 분위기에 빠져있습니다.당신은 이 사원 역사에 대해 알고 있는 남자나 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은 순례자 라제쉬 폰이 신사 금빛 계단을 올라가기 위해 줄을 서는 것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제 딸이 코코넛으로 만든 관습적인 아이루무디 제물과 깨끗한 버터를 머리에 이고 다니는 것을 경험하게 되어 기쁩니다.전통주의자들은 그들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딸이 년안에 그녀가 대부분의 힌두교 유적지에서와 다르게 변할때 신전에서 금지될 것입니다.

이것은 생리가 있는 여성들이 불순하다는 힌두교에만 국한되지 않고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널리 퍼져 있는 신념을 반영하고 있으며 신전이 봉헌된 신 구글 서치 엔진 아야파가 순결했습니다.는 믿음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억의 강한 힌두교 다수인 인도의 시골과 반도시의 주머니에서 몇몇 여성들은 그들의 생리가 있을 때 여전히 잠자고 따로따로 먹도록 만들어졌습니다.힌두교에서 가장 성스러운 장소 중 하나인 사바리말라의 금지는 전통주의자들에 따라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케랄라 고등법원에 의해서만 공식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달 인도 대법원은 동성애 합법화와 같은 최근의 진보적인 판결에 뒤이어 여성들을 덜 어린아이로 취급하는 것을 차별적이라고 부르는 금지를 뒤집었습니다.에르신은 헌법을 눈감아 주는 것 자체에 눈을 깜빡이는 것입니다.

이 움직임은 나렌드라 모디스 총리가 이끄는 BJP 힌두 민족주의 정당을 지지하는 많은 강경파들을 격분시켰고 이번 주 그들의 분노는 지배집단 이후 처음으로 월례 기도를 위해 열린 수요일 전시되었습니다.대부분 남성들의 pps들이 멈춰서고 차량들을 검사했습니다. 어떤 여성들도 안에 있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예배자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배치된 수백의 여분의 경찰들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사건에 대해 보도하려고 노력하는 여성 리포터들 조차도 적어도 두명의 여성 기자들의 차들을 둘러싸고 있고 개의 AFP 핵심을 포함하는 차들의 창문을 부수고 있는 폭도 안전하지 않았습니다.그 중 한 여자가 둘러쌓여 있었고 남자들이 지붕 위에서 주먹을 휘두르며 돌멩이를 던지고 경찰들이 지휘봉으로 대응하면서 돌아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