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C 사무총장이라는 트윗을 읽었을 때 제다에서 만났어요

올해 초 모하마드 바킨도 OPEC 사무총장이 제다에서 트윗을 읽었을 때 저는 아마도 그의 최고 책임자인 칼리드 알 팔리에게 우리가 대답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 그가 말하길 OPEC은 항상 월 생산량으로부터 약 백만 배럴을 삭감해야 합니다.

고 말했습니다.사우디 에너지 장관 Khalid Al Falih는 월요일 아부다비에서 사우디가 다음 달에 선적할 물량의 약 반을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이번에는 사우디 아라비아가 동맹국들에게 미국 셰일을 포함한 내년 경쟁 물량의 대규모 성장에 대한 위험과 예측에 초점을 맞출 것을 촉구합니다.

월요일 시장 수지는 공급 과잉과 수요 감소로 인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고 말한 바킨도가 공유한 우려입니다.

그것은 그 점에서 걱정스러운 것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으로부터의 특정한 셰일오일에 대한 비OPEC의 공급의 부활은 Barkindo가 사우디에 의한 원유 수출의 감소 또는 유가 상승이 OPEC 상소수자의 회의를 오랫동안 나타내온 새로이 권한을 부여받은 민주당원들에게 정치적 탄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 이 취약한 방정식에 많은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뉴욕 민주당 대표 척 슈머는 이전에 석유 카르텔과 그 회원 국가 석유회사들이 미국 독점금지법에 의해 고소되는 것을 막는 기존의 면책특권을 없애는 법안을 지지해왔습니다. 그것은 트럼프 행정부와 사우디간의 보다 심각한 분열이 그러한 법안의 새로운 모멘텀을 줄 수 있습니다.조지 W 부시 전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하겠다고 위협한 후 실패했던 노력은 아마도 트럼프가 사우디를 압박하기 위한 그의 노력에서 친숙한 동지를 찾을지도 모릅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는 석유 공급 과잉이 단기적인 것이라고 주장해왔고 사우디의 경제를 지배하는 산업에 생산 감축을 반대해왔습니다.

두 나라 모두요사라 샌더스 백악관 공보비서관에 따르면 러시아와 미국 대통령은 일요일 파리에서 사우디 아라비아 문제가 논의된 점심식사에서 잠시 만났습니다. 두 정상은 이달 말 아르헨티나 블룸버그 IRB에서 열리는 G정상회담에서 다시 만날 것으로 예상됩니다.IL Iraq AFP 이라크 여성 사이클 팀이 역사적인 범아랍 경주에서 동메달과 은메달들을 낚아챘을 때 그것은 자치적인 쿠르드 지역에서 온 선수들 덕분이었습니다.

최고의 시설을 갖춘 국가 최고의 여성 경쟁자들과 가장 경험이 많은 코치들은 수도 바그다드에 있는 것이 아니라 쿠르드족의 주요 북부 지역에 있습니다. 그리고 월에 알제리에서 열린 대회에서 이라크 여성 사이클 선수들에 의해 획득한 개의 메달은 그 자신을 지배해온 지역에서 이 스포츠 기술의 증거로 여겨졌습니다.그 이후로 그 팀은 그것의 명의 사이클 선수 중 명이 쿠르드인이었던 릴레이 경주에서 동메달을 획득했고 또한 각각의 종목에서 동메달과 은메달도 획득했습니다.

쿠르드 지역 출신의 은메달리스트인 마즈다 라피카일스는 제의 도시 술라이마니야에서 왔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저는 사이클 경기에서 이라크를 대표하고 싶었고 오늘 백링크작업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아르빌 지역에서 훈련하고 있는 그 해인 라피크는 모든 이라크의 사회와 부모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빈스는 다른 스포츠에서 활동적인 클럽들과 함께 번창하는 여성 운동 장면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일련의 폭력적인 충돌들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개발 프로젝트들을 비명처럼 멈추게 하고 민병대의 상승을 가져온 국제적인 금수 조치 다음에 시작합니다.이러한 요인들이 증가하는 보수성과 결합되었습니다